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대표 전우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성수지역상품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성수지역상품권은 성수 지역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역사회 협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주요 사용처가 프랜차이즈인 기존 상품권과는 달리 다양한 로컬카페들을 하나로 모아 사용처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성수지역상품권은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3종의 금액권으로 출시됐다. ▲카페 할아버지공장 ▲타임애프터타임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성수점) ▲로우키(성수역점, 헤이그라운드점) ▲루디먼트 ▲클라스카커피랩 ▲도토루커피OS ▲에이투비(A to B) ▲5 to 7 ▲앙골로 에스프레소 ▲테니 등 총 11곳의 카페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권면금액 내 분할 사용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카카오톡 쇼핑하기, 중소상공인 판매자 기획전 진행2022.09.20
- 쿠프마케팅-협동조합소스, 모바일 상품권 업무협약 체결2022.09.16
- 쿠프마케팅-공차코리아, 신메뉴 20% 할인2022.09.07
- 쿠프마케팅, 반려동물 모바일 쿠폰 ‘펫콘’ 판매2021.12.23
구매 및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성수지역상품권'을 검색하거나 모바일 교환권 '카페' 메뉴에서 할 수 있다. 분할 사용 후 잔액은 선물함 내 '받은 선물' 탭에서 해당 상품권을 선택하면 확인 가능하다.
고부송 쿠프마케팅 상무는 "성수지역상품권은 각각의 특색을 갖춘 성수 로컬카페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구매와 선물이 보다 간편해졌다"며 "향후에도 대형 프랜차이즈뿐 아니라 지역 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