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데카론G’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실시한다.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딜 ▲가속의 물약 ▲초심자 성장의 물약 ▲방어의 주문서 ▲투쟁의 주문서 ▲카오스의 귀걸이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데카론G’는 하드코어 한 액션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로, 국내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의 글로벌 버전이다.
특히 게임 내 모든 맵의 환경을 대폭 개선해 리얼리티를 극대화했으며, 필드 등급 시스템 ‘혼돈’이 추가되어 보다 쾌적하고 다양한 사냥터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썸에이즈 크로우즈,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 매치 마련2022.08.30
- 썸에이지 크로우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돌입2022.08.26
- 썸에이지 '데카론M', 업데이트 효과로 인기 차트 역주행2022.08.01
- 썸에이지 데카론M, 고대 등급 추가-새 서버 오픈2022.07.29
정식 출시 시점에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세계관과 전투 장면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