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프렌즈팝콘’에서 가을을 맞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클럽’에 가입된 이용자 대상으로 협동 콘텐츠인 ‘클럽 리그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럽’은 이용자와 친구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콘텐츠이며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클럽 리그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스테이지 완료할 때마다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럽원의 ‘금메달’ 합산 개수에 따라 ‘보석(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높은 순위를 기록한 클럽은 상위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8일까지 이용자들이 ‘프렌즈’를 픽업 또는 합성으로 획득할 경우, ‘프렌즈 포인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프렌즈 수집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포인트를 쌓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면 ‘하이퍼 프렌즈 픽업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프리미엄 프렌즈 픽업권’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프렌즈’를 획득한 일정 횟수에 따라 ‘노말’ 및 ‘프리미엄 픽업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2 퍼블리싱 계약2022.09.15
- 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클래스 실드메이든 추가한다2022.09.14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서비스 3.5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2022.09.13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7번째 전직 '세인트 가드 라임' 추가 예고2022.09.13
같은 기간에 추석 이벤트의 일환인 ‘의좋은 프렌즈’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시 ‘추석 선물 보따리’를 모을 수 있고, 해당 보상으로 ‘보석’과 ‘콘’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퍼즐 미션에 도전해 나가는 3매치 퍼즐게임으로, 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