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클래스 실드메이든 추가한다

9월 25일까지 사전예약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9/14 16:20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딘' 최초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은 오는 2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긴 창과 방패를 들고 적진에 뛰어드는 '발키리'와 거대한 도끼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과 근접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는 '액슬러'로 구분된다.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발키리’와 ‘액슬러’를 미리 엿 볼 수 있는 티징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드 메이든’과 함께 추가될 ‘클래스 이전', '신규 서버', ‘길드 던전 시즌2'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신성의 11회 아바타/탈 것 선택 소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룰렛 이벤트’도 실시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 보상인 ‘황금 성장 지원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완료 시 ‘룰렛 티켓’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