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핵인슬래시(몰이사냥) 재미를 강조한 '언디셈버'의 새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나홀로 전투를 즐겨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와 링크 룬 각성 등의 내용으로 구성했다.
11일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에 따르면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개발자 편지를 통해 10월 업데이트 소식을 사전예고 했다.
언디셈버의 10월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시간의 성좌가 핵심이다. 해당 콘텐츠는 1인 도전형의 재미 뿐 아니라 조디악 특성 강화에 사용되는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스킬 룬 각성에 이어 링크 룬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따라서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빌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언디셈버의 캐릭터 스킬은 룬과 링크 룬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관련기사
- 추석 귀성길 게임 어때?...히트2·대항오·다크히어로대쉬2022.09.09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 확률형아이템 없는 항해의 맛2022.09.02
- 하반기 출시 게임 릴레이 인기...세나 레볼루션에 히트2까지2022.08.31
-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호누크 공개2022.08.26
이와함께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9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 기간 중 접속일에 따라 베스페르 에센스와 합성 전용 룬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여기에 윷놀이 방식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설 상승 에센스 조각 및 부적 전설 상승 에센스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