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모바일 원격지원 신규 도입 이벤트 진행

컴퓨팅입력 :2022/09/01 13:57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모바일팩'의 신규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서포트에 따르면, 모바일 전용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모바일팩’에 대한 도입 문의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 이용 빈도가 데스크톱, 노트북 이용 빈도를 따라잡으면서 모바일 기기 및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는 사례 또한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스마트폰 제조사, 통신사 등이 주로 도입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등 다양한 기업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리모트콜 모바일팩’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 기기를 모두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기존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을 이용 중인 기업들이 추가로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도입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고객을 위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신규 도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선스(ID) 구매 수량 등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2주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 등 국내외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 대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TV 유지보수에도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이 각광받는 이유는 사용 편의성에 있다. 모바일 기기의 장애나 모바일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우면 고객의 불편이 가중되고, 장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나 브랜드 신뢰도 하락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상담원이 전송한 문자메시지(SMS), 또는 기기의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지원’ 앱을 설치한 후 접속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손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의 CPU와 메모리를 최소한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원격지원 시 배터리 소모나 데이터 이용에 대한 부담도 적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우리나라 인구 대비 스마트폰 보급률은 95%로,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 제조사, 통신사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리모트콜 모바일팩’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