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디케이지(DKZ)’가 합류, 신규 아티스트 플래닛(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다.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한다.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스는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픈 기념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케이지’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Support Event)’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엔씨 길드워2, 서비스 10주년 주요 기록 공개2022.08.26
- 엔씨소프트 블소2, 서비스 1주년 기념 REBORN 업데이트 실시2022.08.24
- 엔씨 길드워2,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 서비스2022.08.24
- 엔씨 리니지M, 7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