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 소셜 스퀘어에서 즐기는 신규 콘텐츠 '랭킹의 섬'과 '데일리 금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랭킹의 섬'은 '애니팡4'에서 진행하는 순위 경쟁형 이벤트에서 상위에 오른 이용자들을 기념하는 공간으로 3개의 섬에서 각각 낚시왕, 퍼즐 스테이지, 로얄 최상위 순위 3명의 아바타 동상을 전시한다.
특히 아바타를 바탕으로 개성 있게 연출된 동상과 이름, 소속 팸 등을 전시하는 '랭킹의 섬'은 각 이벤트 기간에 맞춰 갱신되며 경쟁의 재미를 전할 이색 콘텐츠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랭킹의 섬’과 함께 신설된 '데일리 금고'는 이용자들이 소셜 스퀘어 곳곳에서 개인별로 찾은 힌트를 공유하며 비밀번호를 함께 맞추고 보상을 얻는 콘텐츠다. 소셜 스퀘어의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채팅 등 대화를 통해 비밀번호를 추리해 나가는 데일리 금고는 협동의 재미와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전할 콘텐츠로 기획했다고 알려졌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플레이, '니모의 아쿠아 팝'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2022.08.24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리마스터 사전예약2022.08.10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3', 아리의 풍선 파티 업데이트2022.08.04
- 위메이드플레이 '니모의 아쿠아 팝', 아시아 사전 예약 200만 돌파2022.08.03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트레이드마크인 퍼즐과 함께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소셜 스퀘어에 소셜 네트워킹과 교류의 재미를 전할 특화 콘텐츠에 신설에 이어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선보인 소셜 스퀘어는 '애니팡4'에서 이용자가 꾸민 아바타를 활용해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콘텐츠를 즐기는 공간이다. 실시간 채팅은 물론 OX퀴즈, 순무 마켓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4’의 소셜 스퀘어는 콘텐츠 신설, 확대에 잰걸음을 보이며 넉 달 만에 순이용자 4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