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2일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본격 골프 시즌인 가을을 앞두고 ‘썬더 거리측정기’ 신제품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거리측정기’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거리측정기’ 라인업으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거리를 측정한다는 의미를 담아 ‘썬더(Thunder)’라는 네이밍으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블랙’과 ‘실버’를 메인 컬러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과, 전 국민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 본체 디자인, 자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라이언 블랙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최대 8500회까지 측정 가능한 초고속 측정 프리미엄 레이저 ‘썬더 거리측정기’는 핀을 정확히 찾아 거리를 측정하는 ‘스마트핀 인식 기능’을 더해 0.1초대의 빠른 측정이 가능하며, 광학 6배율과 2컬러 OLED 뷰 파인더를 탑재해 흐린 날이나 야간에도 정확한 거리 측정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카카오 VX에서는 ‘썬더 거리측정기’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명을 한정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베이직 솔리드 거리측정기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 VX 스마트홈트, ‘LIVE 스쿼트 챌린지’ 3기 사전 신청 돌입2022.08.08
- 카카오VX 스마트홈트, 테마챌린지 마련...사전 신청 받는다2022.07.13
- 카카오VX, 달나라 가상 골프장 '온더CC' 오픈2022.07.06
- 카카오VX 프렌즈스크린, 여성 챔피언십 개최2022.06.30
아울러 ‘썬더 거리측정기’ 구매 후 사용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선착순 30명을 선정해 ‘카카오 VX 캐시 1만 원’을 증정하며, 우수한 리뷰를 남긴 1명에게는 ‘카카오 VX 캐시 10만 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교환, 반품 고민 없이 ‘썬더 거리측정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무료 반품을 지원하는 ‘프렌즈 플러스 케어’ 혜택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