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BTS와 손잡고 폴더블폰 '갤럭시Z4' 알린다

BTS 'Yet to Come' 신곡 담은 폴더블 영상 전세계 랜드마크에 상영

홈&모바일입력 :2022/07/27 10:57    수정: 2022/07/27 11:16

삼성전자가 다음달 10일 공개하는 폴더블폰 '갤럭시Z4 시리즈'를 BTS와 함께 홍보한다.

최승은 삼성전자 MX 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27일 사내 뉴스룸 기고문을 통해 "갤럭시 언팩에 앞서 세상을 더 위대하게 만들 새로운 폴더블폰의 공개를 예고하는 '더 위대한(greater)' 캠페인을 오늘부터 선보인다"고 말했다. 

갤럭시 언팩 티저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최 부사장은 "올해 갤럭시 언팩은 새로운 방식으로 준비됐다"라며 "즐거움과 몰입감이 넘치는 환경에서 누구나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언팩이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와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중심부에서 열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BTS의 신곡 '엣 투 컴(Yet to Come)'을 담은 최신 폴더블 영상을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전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를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20년부터 갤럭시언팩 행사에서 BTS와 협업해 왔다.

최 부사장은 "'보라 퍼플' 색상을 기념하는 보랏빛 물결이 전 세계에 펼쳐칠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행사를 통해,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갤럭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작년 8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틱톡 소셜 캠페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에 참여한 BTS 영상(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오는 10일 뉴욕(오전 9시)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을 개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 시간으로는 10일 오후 10시다. 이날 삼성전자는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5'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BTS와의 협업 영상은 갤럭시Z4 시리즈 공개 직후인 내달 11일 오전 5시(한국시간)부터 볼 수 있다.

뉴욕 및 런던의 체험형 팝업 스토어는 8월 11일~31일 동안 뉴욕 10번가 60번지,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 55번지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