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히트2' 출시 준비 박차...던파모바일 흥행바통 잇나

6월 30일 사전 예약 돌입...하반기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6/29 11:03    수정: 2022/06/29 14:05

넥슨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흥행작 만들기에 나선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이 1분기 흥행에 성공했다면, 하반기 '히트2(HIT2)'가 흥행바통을 이을지 주목을 받고 있다.

29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의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회사 측은 출시 전 내일(30일)부터 사전예약에 나선다. 지난 1월 게임을 첫 공개한지 약 5개월 만이다.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시작.

히트2는 넷게임즈와 넥슨지티 합병 법인인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흥행 기대작 중 하나다. 넷게임즈 당시 흥행 IP로 자리매김했던 히트 시리즈 중 최신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히트와 오버히트를 제작했던 핵심 인력이 주축을 이뤄 제작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히트2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성, 자유도 높은 MMO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기본 캐릭터 육성에 공성전 및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 콘텐츠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히트2 대표 이미지.

넥슨은 히트2 개발진의 포부와 감사 인사를 담은 프리뷰 영상 등을 공개하며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걸기도 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실제 PC 플레이 장면을 담았고, 모험이 시작되는 테라가드, 흑막이 도사린 안겔로스 등 필드 모습을 엿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히트2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이어 출시 이후 단기간 흥행 소식을 전할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넥슨표 흥행작 탄생 여부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출시 이후 구글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었고, 출시 3개월째 매출 톱10을 유지하며 장기흥행에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 게임의 정식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사전 예약 시점을 보면 여름 시즌에 직접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히트2가 여름 흥행작에 이름을 올릴지 지켜봐야하는 이유다.

업계 한 관계자는 "히트2는 넥슨 대표 흥행 IP를 계승한 시리즈 최신작으로, 하반기 흥행 기대작 중 하나"라며 "히트2 개발진들의 역량에 더해 넥슨 사업력이 시너지를 낼 경우 깜짝 놀랄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