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궁중요리 전문가 조은희와 '마스터클래스' 진행

다음달 17일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서 진행...이달 20일 참가자 모집

홈&모바일입력 :2022/06/17 10:07

SK매직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다음달 17일 요리연구가 조은희 씨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달 20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조 씨는 국가무형문화재이자 조선 왕조 궁중 음식 이수자로 궁중음식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전통음식의 대중화를 꽃피워 가는 한국의 대표 요리연구가다.

조 씨는 마스터클래스에서 탕평채와 여름 궁중 보양식 연계찜 조리법을 소개한다.

SK매직 조은희 셰프 '마스터클래스' 안내포스터 (사진=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SK매직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체험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을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요리를 배우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 가족과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자연친화적 키즈 프로그램 등이 정기적으로 열린다.

관련기사

특히,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유명 셰프의 요리 강연과 음식 시식이 진행된다. 지금까지 최현석, 여경래, 이원일 등 한국을 대표하는 셰프가 참석했다. 이달 19일 열리는 레이먼 킴 편 역시 예약이 바로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스타 셰프들이 참여하는 요리 프로그램뿐 아니라 쿠킹클래스 '쿡얼롱',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테라리움', '스칸디아모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