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다.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향후에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교보생명, 신종자본증권 5억 달러 발행2022.06.10
- 캐롯손보, SKT 로밍시 해외여행보험 최대 50% 할인2022.06.02
- DB손보, 탈북민 정착 돕는다…ICT 교육 및 PC 지원2022.06.02
- 카카오페이, 세 자릿수 경력 공채 실시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