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매드월드:어둠의시대, 파이널 테스트 예고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디지털경제입력 :2022/05/23 16:17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2D 다크판타지 MMORPG ‘매드월드:어둠의 시대(Mad World:Age of Darkness)’의 파이널 알파 테스트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월드의 파이널 알파 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매드월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Mad World:Age of Darkness’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했으면, 100%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잔디소프트 측은 이번 파이널 알파 테스트의 경우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최종 점검인 만큼 전투와 경제 밸런스, 보상 방안의 대대적인 수정, 파티 시스템 및 퀵매칭, 채팅, 인던 난이도 선택, 필드 PK 보강 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매드월드 파이널 알파 테스트 공식 포스터 이미지.

여기에 필드 사냥터에서 몬스터 히트 시 타격감을 살려 시원시원하고 묵직한 ‘손맛’이 느껴지도록 볼륨업에 주력했으며, 스킬 개선, 신규 버프 스킬 추가 등 전투 시스템 분야도 대대적인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관련기사

매드월드는 절망적인 세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그려낸 MMORPG다. ‘절망과 고통으로 점철된 세상을 그려내다’라는 문구가 상징하듯이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성장시키고, 악을 물리치며 성장하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웹 기술을 활용, 링크 접속 시 장소에 영향을 받지 않고 무설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총 1분 38초 분량으로 제작된 새로운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파이널 알파 테스트에서 공개될 여러 콘텐츠의 소개에 초점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