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사전 다운로드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22/02/07 11:24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7일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시를 앞둔 트라하 인피니티의 사전 다운로드는 오늘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9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원작 모바일 MMORPG 트라하 세계관의 200년 전 이야기를 담아낸 게임이다.

무한한 성장과 전투라는 MMORPG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는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비동기 데이터를 활용한 소울 메이트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무한한 성장과 전투에만 초점을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다양한 규칙과 보상이 주어지는 각종 던전, ‘무한의 탑’, ‘투기장’, 필드를 점령하는 ‘점령전’ 등 PVE 및 PVP 콘텐츠를 통해서는 무한한 전투와 성장을, 군단 콘텐츠를 통해서는 교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오는 9일 정식 출시를 앞둔 트라하 인피니티가 마침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라며, “시일 앞으로 다가온 정식 서비스에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