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등급 펫, ‘흑사슴’과 ‘우마왕’, 진.초월 등급 펫 ‘흑기린’과 ‘염황’을 새롭게 추가했다. 흑기린은 상대의 체력과 펫 능력치를 약화시키고, 염황은 기본 타격 피해량 증가와 함께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경직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흑기린과 염황은 먼저 흑사슴과 우마왕을 소환한 후, ‘진.초월 펫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에 ‘진.정예’ 난이도가 추가돼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보상도 상향돼 ‘럭키7코인’, ‘플래티넘 열쇠’ 등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정예 다이아 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게임빌-알피지리퍼블릭, 안녕엘라 P2E 서비스 맞손2021.11.29
- 게임빌 아르카나택틱스,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 시작2021.11.26
- 게임빌, '크리티카온라인' P2E로 서비스2021.11.25
- [이기자의 게임픽] 돈버는 P2E 열풍...주요 게임사 도전 나서2021.11.25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14일 동안 게임에 누적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럭키 7코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