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2, 대규모 PVP 콘텐츠 적용

스칼로 챔피언십 업데이트...순위에 보상 지급 투가장 콘텐츠

디지털경제입력 :2021/12/01 12:16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규모 PVP 콘텐츠를 적용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 간 대결(PVP) 콘텐츠 '스칼로 챔피언십'이 추가됐다. '스칼로 챔피언십'은 유저 간 대결을 통해 결정된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투기장 콘텐츠다.

‘스칼로 챔피언십’의 첫 경기는 오는 2일에 시작하며, 총 9일간 예선전과 본선, 결승전을 진행한다.

웹젠, 집단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3차 콘텐츠 추가.

‘스칼로 챔피언십’은 통합서버 오픈 및 801레벨 이상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캐릭터는 9일 동안 진행되는 예선전 결과에 따라 누적되는 '시즌 포인트'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22시에 누적 포인트에 따른 보상을 얻는다.

‘스칼로 챔피언십’에서 ‘몬스터 메달 조각’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업’ ‘별승급 상승'에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스칼로 챔피언십’의 상위 16위는 9일차 본선에 진출해 16강, 8강, 4강, 결승전 토너먼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웹젠은 대규모 길드 콘텐츠인 '첨탑 쟁탈전'도 추가했다. 해당 콘텐츠는 월드서버 오픈 후 매주 일요일 20시부터 45분간 진행된다. 첫 '첨탑 쟁탈전' 신청 접수는 오는 5일 22시부터 시작하며, 매주 토요일 기준 전투력 상위 18개 길드만 첨탑 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