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통합 원소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통합 서버 콘텐츠인 '통합 원소 레이드'와 성장 콘텐츠 '매직 코어 초월', '가디언 스톤', '고대 유물 제련' 등을 도입한 게 핵심이다.
먼저 '통합 원소 레이드'는 매월 1회 어비스 월드에서 진행된다. 기존의 ‘원소 레이드’에 참여해 결정된 순위를 기준으로, 상위 100위까지 오른 이용자는 다음 달에 열리는 통합 원소 레이드에서 전 서버 순위 경쟁에 도전할 수 있다.
통합 원소 레이드에서는 던전의 각 층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몬스터나 경쟁자를 처치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야 다음 층으로 이동 가능하다. 던전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웹젠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성장 콘텐츠들에 새로운 기능을 더한다.
먼저 캐릭터 옵션을 높여주는 '매직 코어'에 초월 기능이 추가된다. '매직 코어 초월'은 초월 수정으로 구성되는데, '블러드 에센스' 아이템으로 수정의 힘을 강화하면 매직 코어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알투비트 PC방 서비스 개시2021.11.19
- 웹젠, 임직원 자녀 위한 비대면 코딩교육 실시2021.11.08
- 웹젠, 3분기 영업익 163억...전년비 62%↓2021.11.05
- 웹젠 뮤아크엔젤, 새 던전 영령 전당 업데이트2021.10.29
함께 공개된 '가디언 스톤'은 원소 속성을 강화하는 '소울스톤'의 새로운 성장 요소다. 가디언 스톤을 강화해 원소 옵션을 성장시키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데 유용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유물'에 제련 기능이 더해진다. 제련을 통해 고대 유물에 강력한 에너지를 주입하면 원소 옵션이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