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여행사, 경북 아름다운 걷기 여행 상품 선보여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걸으며 다양한 체험 가능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1/23 18:26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21 경북 스타 관광 벤처 육성 공모전'에 참여한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는 아름다운 경북 걷기 및 트레킹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은 9개의 유망 관광 기업을 발굴해 경상북도 주민사업체와 협력해 경상북도의 우수한 관광 콘텐츠 유통 및 판매를 활성화하는 관광 공모전이다. 승우여행사는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여행업을 이어오고 있다. 알려지지 않은 국내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북의 맑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걸으며 동시에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중이다.

승우여행사의 이번 공모전 경북 관광 패키지 상품에는 △군위의 팔공산 일원에서 나는 원료와 좋은 물로 약용주를 직접 빚어볼 수 있는 체험 △김천의 맑고 깨끗한 우두령골에서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 막걸리 제조체험 △울진의 토염 장인과 함께 하는 전통 방식의 해수토염 체험 등이 있다. 상쾌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트레킹할 수 있는 상품과 결합, 보다 풍부한 경북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승우여행사는 팬데믹 시국을 힘겹게 거쳐온 국민들에 힐링과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면서 "알짜배기 여행지들을 적절히 큐레이션해 국내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제공하고 있다. 등산 열풍에 젊은 세대들의 여행 맛집으로 지목되는 등 국내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위의 상품들은 승우여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여행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니 만큼 누구보다 여행에 대해 진심과 열정을 갖고 있다"며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