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할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오는 14일까지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쇼핑엔티 의류PB 오디브(ODV), 클로앤차이, 종근당 건강, 쿠쿠전자 등 1천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방송 인기상품에 한해 무제한 발급 가능한 15% 할인쿠폰과 모바일 상품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추가 5%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NH 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스페셜 타임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쇼핑엔티 인기상품 중, 한 개 품목을 선정해 단 하루 특가로 선보여 매일 다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 중, 쇼핑엔티의 패션 PB 오디브와 클로앤차이는 올해 F/W시즌 신제품도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유니크한 레터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캐시미어 풀오버와 머플러 세트’와 알파카 원사를 사용한 ‘알파카 구스코트’ 등 오디브의 프리미엄 라인과 클로앤차이의 ‘양모 100 하프코트’와 ‘코듀로이 팬츠’ 외에도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위드코로나를 맞이하며 위축되었던 소비심리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쇼핑엔티의 PB상품들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상품이 참여 했으니, 2주간 펼쳐지는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