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챕터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주인공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으로 풀어내는 스토리 콘텐츠 ‘비밀의 계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 아이템을 사용해 ‘비밀의 계단’에 입장할 수 있으며, 스토리 감상 후, 해당 에피소드와 관련된 아름다운 일러스트도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계 M&A 관통, 소셜카지노에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2021.10.29
- 컴투스, VR 게임사 컴투스로카 설립2021.10.28
- 엔씨 이어 넥슨, KT발 접속 장애에 보상 마련2021.10.28
- 컴투스 'NBA NOW 22', 글로벌 전역 인기2021.10.27
또한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뱀파이어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신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이벤트 스테이지도 진행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드라큘라 캔디, 의문의 청첩장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는 아이템들이 등장하며, 미션 완료 시 매력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영원 카드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