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을 잡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핑크퐁 아기상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다음 달 20일까지 핑크퐁 아기상어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Baby Shark 프라이팬’과 ‘Baby Shark낙하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마이룸 인기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Baby Shark 공간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 달 6일까지, 7일 이상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Baby Shark 페인트 ▲Baby Shark 앨범(기간제) ▲Baby Shark 낙하산(기간제) ▲Baby Shark 공간선물, ▲Baby Shark 이모트 등을 지급하는 ‘뚜루루뚜루~ Baby Shark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 크래프톤 '배그: 뉴스테이트', 모바일 슈팅 최강 자리 노린다2021.10.24
- 크래프톤 '배그: 뉴스테이트', 예약자 5천만 돌파...11월 11일 출시2021.10.22
- "창업가, 세상이 필요로 하는 풍요 공급해야"2021.10.20
- [이기자의 게임픽] 미르4 해외 흥행...K게임 해외서 잇따라 웃어2021.10.20
여기에 같은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스쿼드로 클래식 모드를 일정 횟수 플레이할 경우 ▲Baby Shark 세트(영구제) ▲Baby Shark 프라이팬(기간제) ▲Baby Shark 페인트 ▲ Baby Shark 공간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SQUAD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커뮤니티에서도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등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나는 한 마리의 아기상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게임 이벤트로 획득한 ‘Baby Shark 세트’ 아이템을 착용한 뒤 물속에서 인증샷을 찍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네이버 카페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