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1일 온라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신규 캐릭터 노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노아는 드리블에 특화된 캐릭터로 심리전을 통해 수비수를 견제 및 돌파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노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킬 3종이 추가됐다. 먼저 비트윈 더 렉 크로스 오버는 일정 시간 동안 스틸 당할 위험 없이 다리 사이로 드리블을 하다 빠르게 크로스 오버 돌파를 시도하는 스킬이다. 넛 맥은 상대방의 다리 사이로 공을 통과시켜 상대방이 스틸과 블락을 사용할 때 돌파할 수 있는 스킬이다.
마지막으로 백 드리블은 상대 수비수와 대치 상황에서 노아가 골 포스트 반대방향으로 물러날 때 수비수가 노아의 돌파에 대비하여 오히려 뒤로 물러설 경우 수비수가 순간적으로 주춤거리게 만드는 앵클 브레이크 효과를 발생시킨다.
관련기사
- 조이시티 프리스타일풋볼Z, 새 콘텐츠 스카우터 시스템 업데이트2021.09.29
-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 9월 업데이트 실시2021.09.09
- 조이시티, 中 웹툰 플랫폼 '콰이칸'에 500만 달러 투자2021.08.26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2024.11.16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신규 캐릭터 노아를 육성하면 스펙업 이벤트에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좀비 모드 아케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개선 패치가 이루어졌다. 신규 이용자 전용 출석판의 보상이 개편되어 연속 출석 시 마린 테마의 수영복을 제공한다. 트레이닝 미션의 경우, 가시성이 한층 개선됐다. 또, 다양한 육성 필수 아이템이 보상으로 추가됐으며, 누적 클리어 보상으로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