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쥴릭파마코리아와 병·의원 공급 파트너십 체결

‘라로슈포제’ 유통 및 영업대행…‘스킨수티컬즈’ 유통 담당

헬스케어입력 :2021/10/12 14:56

로레알코리아는 글로벌 의약품 전문 유통회사 쥴릭파마코리아와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의 병원 및 의원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로레알코리아 병원약국 사업부 브랜드인 라로슈포제와 스킨수티컬즈는 오랜 역사와 피부 전문가의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쌓인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로레알코리아는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와 병원 판매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를 더 많은 병원과 의원에 공급하게 됐다. 쥴릭파마는 라로슈포제의 유통과 영업대행을, 스킨수티컬즈의 유통을 담당할 예정이다.

파트너십 체결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이윤진 로레알코리아 병원약국 사업부 부문장,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 어완 뷜프 쥴릭파마코리아 대표, 김한상 쥴릭파마코리아 커머셜 부문장. (사진=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대표는 “최근 민감 피부 케어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면서,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확인된 더마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쥴릭파마와의 파트너십으로 라로슈포제와 스킨수티컬즈의 유통 범위를 확대하고, 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어완 뷜프 쥴릭파마코리아 대표는 “쥴릭파마는 선진적인 유통 솔루션과 전국 6천여곳의 병의원 네트워크를 보유한 더마 코스메틱 유통의 선두주자”라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와 스킨수티컬즈의 병의원 공급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앞으로 성공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라로슈포제와 스킨수티컬즈 제품은 쥴릭파마코리아의 병원 및 의원 전용 온라인 주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30일까지 주요 품목에 한해 구매 수량별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라로슈포제는 전세계 9만명 이상의 피부전문가가 추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철저한 제품 성분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각종 피부 고민에 알맞은 스킨케어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