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박점술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내년 상반기까지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 정보와 일정 등을 상세히 소개했다.
우선 이달 업데이트에서는 PVP(이용자 간 대결) 정규 시즌이 시작되고, 도전(5인) 던전을 비롯 타임 던전 6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기에 1대1 깃발전과 신규 네임드 보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PVP 콘텐츠의 핵심인 길드전과 신규 스킬, 날개 캐릭터 코스튬 등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고, 내년 상반기까지 ‘어쌔신’ 신규 클래스 추가해 메인 퀘스트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PC 게임 산나비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2021.10.01
- 네오위즈, 스팀 서비스 게임 할인 판매2021.10.01
-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X 넥슨게임 콜라보2021.09.30
- 리니지W-그랑사가-앤빌...일본 게임 시장 공략 시동2021.09.28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C 총괄 디렉터는 “콘텐츠 업데이트는 더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으로, 향후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달 말 공식 카페의 ‘로드맵 Q&A’ 공지를 통해 영상 댓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