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셉트의 if 영원+ 4종이 공개됐다. if영원+는 기존 if영원보다 더 많은 스토리와 콘텐츠를 담아낸 영원 카드로, 유저들은 특별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된 화보 형태의 if영원을 만나볼 수 있다.
‘워너비챌린지’는 새롭게 추가된 여섯 번째 if영원+를 통해 무대 위 빛나는 별처럼 화려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일러스트와 함께 흥미로운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인기 캐릭터 하현과 태희가 등장하는 메이트 이벤트, ‘미션! 너를 지켜라!’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해 보디가드가 된 하현과 태현의 이야기를 각각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한정판 SSR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위지윅스튜디오가 '메타버스 대장주'로 인식되는 이유2021.09.30
- 컴투스 백년전쟁, 아프리카 말라위 문맹 저감 후원2021.09.29
- 컴투스 OOTP22,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2021.09.28
- 컴투스, 신작 '발키리러시' 글로벌 사전 예약2021.09.27
그 밖에 ‘천사링’, ‘천사날개’ 등 신규 의상 3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접속 보상, 핫타임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