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라비린스', 나비호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9/10 14:30

그라비티(대표 박철현)는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나비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나비호는 도람족 무역상인이 운행하는 배에 아이템을 의뢰한 후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하면 해당 아이템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나비호는 광장에서 나비호 콘텐츠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장비, 상자, 특수, 총 3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특수 의뢰의 경우 친밀도를 20단계 이상을 달성해야 의뢰 가능하다. 친밀도에 따라 의뢰 시간 단축 강화와 함께 의뢰 가능한 아이템 항목이 늘어나며 친밀도는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올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오늘부터 오는 16일 오전 1시까지 나비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VP 처치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 제니를 얻을 수 있는 ‘제니 대박을 노려보자!’ 이벤트, 사냥에서 획득한 포링 주화로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해 포링 인형, 냥다래 등을 획득 가능한 ‘포링 군단의 역습’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최고의 방어구를 노려라’ 이벤트, ‘도전! 빙고스타!’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라비티의 서상원 PM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나비호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층 강해질 캐릭터 성장에 재미를 느끼며 앞으로 등장하게 될 난이도 높은 콘텐츠에 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