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철현)는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나비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나비호는 도람족 무역상인이 운행하는 배에 아이템을 의뢰한 후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하면 해당 아이템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나비호는 광장에서 나비호 콘텐츠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장비, 상자, 특수, 총 3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특수 의뢰의 경우 친밀도를 20단계 이상을 달성해야 의뢰 가능하다. 친밀도에 따라 의뢰 시간 단축 강화와 함께 의뢰 가능한 아이템 항목이 늘어나며 친밀도는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올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오늘부터 오는 16일 오전 1시까지 나비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VP 처치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 제니를 얻을 수 있는 ‘제니 대박을 노려보자!’ 이벤트, 사냥에서 획득한 포링 주화로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해 포링 인형, 냥다래 등을 획득 가능한 ‘포링 군단의 역습’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RPG '그란디아HD 컬렉션' 국내 출시 예고2021.09.10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헬헤임의 악몽 통합 서버 매칭 적용2021.09.09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제로, 신규 지역 및 레벨 확장 업데이트2021.09.03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더로스트메모리즈' 태국 출시2021.08.27
이외에도 ‘최고의 방어구를 노려라’ 이벤트, ‘도전! 빙고스타!’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라비티의 서상원 PM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나비호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층 강해질 캐릭터 성장에 재미를 느끼며 앞으로 등장하게 될 난이도 높은 콘텐츠에 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