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엔, 농심 레드포스와 파트너십 체결

게임입력 :2021/08/04 16:28

EJN(대표 박찬제, 이제이엔)은 4일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에 참여하고 있는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대표 오지환)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이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등 다양한 제휴 및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팬덤 확장을 위한 협업도 역시 장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이엔은 자사가 보유한 모바일 팬덤 앱 ‘플래닛’에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하반기 중 ‘플래닛’ 웹 버전과 함께 런칭하여, 커뮤니티 이용에 대해 팬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개발하는 등 적극 서포트 할 예정이다.

‘플래닛’은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자유롭게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로, 모바일 앱과 웹 사이트 어디에서나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가 팬들과 더 친밀하게 교감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찬제 이제이엔 대표는 “카트라이더 팀 블레이즈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농심 레드포스’와도 협업을 할 수 있게 매우 영광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중 처음으로 시도되는 파트너십인 만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장르를 불문하고 유수한 e스포츠 팀과 함께하는 만큼 끈끈한 팬과 팀의 관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지환 농심 이스포츠 대표는 “창단 이후 항상 농심을 사랑하는 팬들이 소통할 수 있고 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의 필요성이 컸다”며, “이제이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크게 기대되고, 팬분들에게 즐거움으로 보답할 수 있는 농심 레드포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