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첫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 발매

블소2 8월 26일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7/30 13:12    수정: 2021/07/30 13:1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앤소울2’(이하 블소2)의 첫 번째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을 30일 정오에 정식 발매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3일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NCSOU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게임 속 인물 ‘노이’의 테마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사운드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곡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Lovelyz)의 메인보컬 케이(Kei)가 노래했고,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앨범 자켓.

엔씨소프트는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두 번째 OST는 ‘나 그대의 바람 되어’의 답가로, 다음 달 5일 공개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노래할 예정이다.

발매된 OST는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