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여름 피서지 ‘테르미안’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테르미안 물총 축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테르미안 물총 축제는 기존 무기 대신 물총과 물폭탄으로 전투 참여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물총 사격,’ ‘물총 모아쏘기’, ‘물폭탄 던지기’ 3종의 기술과 회피만 사용할 수 있다. 물총 사격과 물폭탄 던지기는 최대 생명력의 1/3만큼, 물총 저격은 1/2만큼 피해를 준다.
물총 축제는 다음 달 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축제 참가 및 제압한 모험가 횟수에 따라 ‘테르미안 흑정령 주사위’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미니게임 ‘테르미안 흑정령의 모험’에 주사위를 사용해 블랙펄 및 심연 장신구 궤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콜라보 음원 수익금 기부2021.07.27
-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새 요원 3종 업데이트2021.07.23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선보여2021.07.21
-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여름 특별 이벤트 실시2021.07.20
신규 이야기 ‘시아니를 부탁해’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이야기를 풀어가며 ▲토벌 추천서 ▲아르옐리의 파편 ▲장인의 실타래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룬 상자 등을 순차적으로 얻을 수 있다. 샤이니를 부탁해의 모든 연계 의뢰를 8월 10일까지 완료 시 태고 등급 장신구 ‘카프라스의 귀걸이’도 수령 가능하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한 보상도 지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핫타임 200%(3시간) ▲아르옐리의 파편 ▲테르미안 흑정령의 주사위 조각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접속 유지 의뢰 10회 완료 시 토벌 추천서 5천개를 추가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