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한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는 일루미나 연방 소속의 숲 속성을 가진 6성 캐릭터로, 다중 범위에 피해를 주는 '버스터' 클래스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머나먼 동쪽 땅 어느 산속에서 보물을 지키는 용과 그 보물로 인해 생겨난 재앙 등 강렬하면서도 심오한 스토리를 다룬다.
영상에서 '히이로'는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진 치열한 전투를 잠재울 구원자로 등장, 영상 말미 나지막이 내뱉는 대사를 통해 보물을 향한 그녀의 담대하고도 강인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관련기사
-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 MMORPG와 수집형 RPG 경쟁2021.07.02
- 백야극광, 수집 요소에 한붓그리기 더한 모바일 RPG2021.06.28
-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글로벌 다운로드 200만 돌파2021.06.22
- 텐센트게임즈,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 움브라톤 주요 캐릭터 공개2021.05.10
이 밖에 회사 측은 게임 내에서 퍼즐 뒤집기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출석 보상으로 나이티움, 숲의 결정 조각, 과학 가이드북, 루맘버 등을 제공한다. 특히 5일 로그인 완료 시 미리보기를 통해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예정인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야극광’은 지난 달 17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보름 만에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업데이트 이후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