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이완수)는 7일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길드 시스템을 전면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경쟁 길드의 토벌 진행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토벌 현황판이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 토벌전이 개방되면 토벌 집회소 및 랭킹 보드에 토벌 현황판이 노출되며, 이를 통해 경쟁 중인 4개 길드의 점수와 순위, 보스 몬스터 정보, 전투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길드 토벌전의 랭킹 보상을 최대 200%까지 상향 조정하고 티르파스와 라크레일, 벨카자르 보스 3종의 밸런스를 개선했다. 벨카자르 유물을 제작해볼 수 있는 튜토리얼과 길드 상점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상품 필터 기능도 함께 더해졌다.
관련기사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에스텔 업데이트2021.03.10
- 베스파 '킹스레이드: 의지를잇는자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통해 북미 방영2021.02.26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캐릭터 샤크메 업데이트2021.02.17
- 베스파 '킹스레이드', 파괴의 화신 루시키엘 업데이트2021.01.20
또한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출석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방식의 신규 콘텐츠 ‘길드 출석 의뢰서’를 선보였다. 매일 길드에 출석하는 길드원의 인원수 및 출석 일수 등 충족한 조건에 따라 푸짐한 보상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레이드 허수아비 던전 개선 및 코스튬 선택권 그룹 UI 변경이 이뤄졌고, 월드보스 3종에 죽지 않는 불사 옵션이 적용됐다. 오는 19일부터는 붉은 달의 정령 제라의 생일을 기념하는 생일 컷신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