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에 신규 5성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영웅은 먼저 어둠 속성의 ‘에르제베트’이다. 그는 자신의 체력을 매개체로 삼아 먼 거리에 위치한 적에게도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아쳐 영웅이다. 특정 스킬 사용 시 강력한 피해와 함께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고 아군의 체력을 소량 빼앗아 자신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른 물 속성 영웅 ‘게르다’는 얼음의 힘을 이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원거리 프리스트 영웅이다. 자신이 보유한 강화 효과가 사라질 때마다 아군을 전체를 보호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사용을 통해 특수 강화 효과인 ‘약화 효과 반사’를 아군에게 부여한다.
이와 함께 이계 던전 전투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먼저, 보스들이 빠른 속도로 강해지는 반면 방어력은 감소되며, 이동 모션과 공격 속도가 보다 기존보다 빨라진다. 또, 보스의 패턴이 단축되면서 전투의 공략 요소가 더 중요해졌으며 일부 몬스터들의 공격 후 딜레이되는 시간이 감소됐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새 영웅 백호 업데이트2021.01.27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새 영웅 2종 추가2020.12.16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시즌2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2020.11.19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택틱스워 시즌2 사전 예약2020.10.30
여기에 길드 토벌 시 50라운드까지만 제공되던 보상을 100라운드까지 확대하고, 반복적으로 얻는 룬 세트 변경과 함께 룬 증폭석이 추가로 증정되고 속성별 오만의 탑 클리어 층수에 따라 고대 금화, 기억의 파편, 황금 재련의 가루 등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기존 ‘전설 소환’과 ‘빛어둠 소환’에만 적립되던 소환 마일리지가 빛/어둠/물/불/나무 소환 기능에도 추가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우리엘, 미코토, 베르단디, 브리트라 등 잠재 능력 대상 영웅 4종이 추가됐고, 프레이야의 신규 코스튬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