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20일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오디션을 인도네시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의 인도네시아 현지 서비스명은 'AyoDance Puzzles'이다. 퍼즐오디션의 원작 지식재산권 게임 오디션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AyoDance'라는 명칭으로 서비스 중이다.
퍼즐오디션 현지 퍼블리셔는 메가서스가 맡았다. 메가서스는 캐주얼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운영해 온 회사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신규 콘텐츠 배틀파티 업데이트2020.08.06
- 한빛소프트, 현지 퍼블리셔 메가서스 통해 퍼즐오디션 인도네시아 서비스2020.07.30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퍼즐오디션, 배틀로얄 모드 담은 3매치 퍼즐2020.05.22
-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3대마켓 정식 출시2020.05.21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 IP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퍼블리셔인 메가서스를 통해 퍼즐오디션을 인도네시아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무장한 퍼즐오디션에 대해 다른 여러 글로벌 국가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디션은 PC 온라인 캐주얼게임 전성시대를 열고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까지 폭넓게 진출해 7억명이 넘는 누적 유저를 확보한 바 있다"며 "퍼즐오디션은 끊임없이 유저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하며 PC 온라인 오디션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