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정규직 채용연계형 인턴십 ‘슈퍼루키’ 모집

12월13일 자정까지 접수...내년 4월 입사

중기/벤처입력 :2020/11/26 10:42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정규직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인 '슈퍼루키'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학력 및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12월13일 자정까지며, 패스트캠퍼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분야는 교육 상품 기획자, 콘텐츠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총 3개 부문으로 내부 평가 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내년 4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또한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달 28일 오후 2시에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 정규직 채용연계형 인턴십 ‘슈퍼루키’ 모집

인턴십 대상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11일부터 3월26일까지 77일간 직무교육사업본부, 취업교육사업본부, 콜로소사업본부 등 각 사업부에 배치돼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성인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 문화를 만들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의 커리어에 의미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 쌓인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온라인 및 기업 교육을 통해 확장해왔다. 올 8월 기준 설립 6년 만에 누적 매출 800억원을 돌파했으며, 개발 인력 역시 2.4배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