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크래프트 운영사무국, 클라이밍스타즈 10월 구글피처드 선정

게임입력 :2020/10/07 16:32

인디크래프트 운영사무국은 지난 7월 종료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 게임쇼’ 전시작 중 미디어워크의 클라이밍스타즈가 10월 구글피처드에 선정됬다고 7일 밝혔다.

지난 7월 23일 출시된 클라이밍스타즈는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는 2020년 도쿄올림픽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스포츠 클라이밍 중 실제 경기인 스피드 종목을 귀엽고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록 다양한 트로피를 얻어 캐릭터와 액세서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게임은 등반 속도를 겨루는 스피드 모드, 높은 위치까지 도달하는 무한모드, AI와 대결을 진행하는 대결모드, 다른 이용자 데이터를 불러와 AI와 함께 대결하는 온라인 대결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기사

박근만 미디어워크 대표는 피처드 소감을 통해 “2020 인디크래프트 가상전시회 및 특히 해외 멘토단의 멘티를 받아면서 게임의 개선을 통한  업데이트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계속해서 게임에 재미를 더하기 위한 업데이트가 계속 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은 “도쿄올림픽 정식종목 채택이라는 경사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캐주얼인 클라이밍스타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중소 인디게임들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