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썸머코드는 주인공의 사라진 기억을 찾기 위해 탐정 사무소에서 근무하며 비밀을 추리하고, 사인사색 매력적인 남주인공들과 로맨틱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성향 게임 마니아를 위해 감미로운 스토리와 사운드는 물론 라이브 2D 애니메이션 기술로 그래픽도 아름답게 구현했다. 이와 함께 심규혁, 신범식, 정주원, 이경태 등 성우가 참여한 음성을 지원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이상형 테스트를 제공해 나와 어울리는 남주인공을 미리 알아보고, 주인공의 성우 음성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카이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전략게임 '라스트서바이버' 사전예약2020.04.07
-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전략 RPG 타임리버스 사전예약2020.03.03
-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새해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 4종 공개2020.01.14
- "보조금 없애면 시장 독점"…테슬라 야심 적중할까2025.01.05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예약자 전원에게 하트, 골드, 다이아열쇠 및 다이아, 한정 SR 카드 1종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트윗을 RT하면 에어팟 프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