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계승자, 웹툰 신의탑 인물 서번트로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09/08 09:19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이 ‘빛의 계승자’에서 핵심 서번트로 등장한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신의 탑’의 주요 인물인 ‘밤’, ‘하유리’, ‘화이트’ 3종을 서번트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빌 빛의계승자 신의탑 콜라보 이미지.

세 서번트 모두 공격형이다. ‘밤’은 방어형 서번트인 ‘테레지아’를, ‘하유리’는 방어형 서번트인 ‘루크레치아’를, ‘화이트’는 회복형 서번트인 ‘카이사르’를 아군에 포함시키면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해당 서번트들은 컬래버레이션 기간 내에만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강화 탭’에서 곧바로 ‘진화’가 가능하도록 변경됐으며, 진화 시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축소되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정화의 성소 이용 조건이 개선되어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다. 게임가이드, ‘초월의 비기’는 공격형 서번트를 성장시키면서 초월을 익힐 수 있도록 전면 개편되었으며, 개편된 버전은 기존 유저도 처음부터 다시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빛의 계승자’ 최초로 빛·어둠 컬래버레이션 서번트에 대한 확률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500회 한정으로 빛어·둠 신의 탑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으며 500회 소환 시 빛·어둠 신의 탑 5성 서번트 선택권을 100%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오는 21일 까지는 ‘콜라보에 눈을 뜨는 중입니다’ 특별 성장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 갖춘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로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레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더욱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