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누리, 무인화기기 통합관리 '스마트체커' 프로모션

컴퓨팅입력 :2020/08/28 10:31

지능형 화이트리스트 보안솔루션 기업 위젯누리는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스마트체커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체커는 클라우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무인화기기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실시간 장애 예측 및 진단하는 솔루션이다.

무인화기기 내의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화이트리스트 기술로 자동 제어하고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만 원활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체커 대시보드

보안솔루션을 통한 다양한 기술지원과 장애대응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장애요소 데이터를 수집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성능평가 및 자동 클린기능, 패치관리까지 부가기능도 포함한다.

무인화기기 보안·장애 통합관리 플랫폼 스마트체커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키오스크, POS, ATM , 디지털사이니지, 무인 주차 시스템 등 무인화기기에 특화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원되는 스마트체커는 프로 버전이다. 무인 자동화기기의 사용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3개월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2021년부터 연장기업에 한해 유료로 전환된다.

프로모션 대상은 특별한 조건 없이 일반 기업, 공공 및 병원, 중요 시설, 키오스크를 포함한 모든 무인자동화기기 업체다.

위젯누리 측은 “스마트체커 사용으로 키오스크, POS 같은 무인화기기 업체의 장애 기술지원을 돕고 불필요한 현장 방문을 줄일 수 있다”며 “인력과 비용을 줄이고, 고객에게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과 매출액 감소를 줄임으로써 차별화된 관리서비스를 통해 신뢰를 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위젯누리의 스마트체커는 현재 대형 키오스크 제조사들과 서비스 도입을 협의하고 있으며 디지털사이니지, 무인주차 기업들과도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위젯누리는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전략형에 선정돼 지능형 스마트체커를 연구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