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6/24 17:42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 13번째 클래스 ‘천도사’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이용자는 ‘린’ 종족으로 천도사 캐릭터를 만들고, ‘은하’와 ‘우레’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던전 ‘인형의 폐가’에서는 네임드 ‘저주인형’과 보스 ‘마기인형’을 공략할 수 있다. ▲‘1인 던전 리뉴얼’도 진행했다. ‘무신의 탑’, ‘무법자의 섬’ 등에는 일부 상위 난이도 보스가 추가됐고, ‘투영의 사원’과 ‘신기 수련장’은 더욱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위해 공략 난이도가 조정됐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 이벤트를 라이브 월드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고속성장 이용권’과 ‘특급 지원 장비’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당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해 주차별 미션 수행이나 ‘낚시’, ‘만림협곡 사냥’ 플레이로 소울 포인트를 적립해 ‘사화무기’ 장비 성장(최대 6단계까지)과 각종 비급, 잠재력 장신구, 각인서, 수호옥, 광휘석, 신규 의상 세트 등 보상 획득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블레이드앤소울의 출시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