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9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뉴저지에 위치한 베스트바이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삼성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 TV는 북미 시장에서 올 3분기 누계로 금액기준 40.1%의 점유율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V낸드', 초격차·친환경 제품으로 진화2019.12.01
- 삼성전자서비스, '제 24회 기술경진대회' 개최2019.12.01
- 삼성전자, 싱가포르에 ‘세리프 TV’ 출시…체험 공간 오픈2019.12.01
-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공모전 수상작 발표2019.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