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디지탈, 17일 클라우드 컨퍼런스 개최

일반입력 :2015/03/11 17:02

영우디지탈(대표 정명철)은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와이클라우드피아(YCloudPia) 세미나 2015’를 오는 1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영우디지탈은 HP,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VM웨어, 시스코 등 글로벌 IT 기업의 솔루션을 유통 및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최근 클라우드서비스브로커리지(CSB) 포털인 ‘와이클라우드피아’ 구축을 완료하고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클라우드 서비스 복잡성 심화에 따라 클라우드 사용자는 각자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클라우드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영우디지탈은 업계 인프라 담당자들과 함께 클라우드 이슈와 현황을 공유하고, 클라우드 환경을 이해함으로써 그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서 영우디지탈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자세히 소개하고, 와이클라우드피아 활용 방법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파트너 세션에는 KT, 마이크로소프트, VM웨어, HP, 오라클 등이 참여한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는 클라우드 시장 동향을 발표한다.

관련기사

산업별 3천여개의 채널 파트너를 보유한 영우디지탈은 파트너 세션을 별도로 마련해 신규 파트너를 위한 채널 정책 및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중인 기업의 IT 담당자,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확보가 어려운 업계 종사자 및 게임 개발자를 포함해 클라우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