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쥬로링 동물탐정’ OST 참여

일반입력 :2010/05/24 16:45

정윤희 기자

제이엠애니메이션(대표 정미)은 걸그룹 f(x)(에프엑스)가 KBS 2TV 애니메이션 ‘쥬로링 동물탐정’ OST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f(x)가 부른 ‘사실말이야(쉿!)’은 ‘쥬로링 동물탐정’의 오프닝 곡. 애니메이션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과 f(x)의 상큼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이 곡은 24일부터 멜론, 도시락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된다.

‘쥬로링 동물탐정’은 ‘쥬로링’이라는 신비한 비밀 콤팩트를 이용해 동물로 변신하는 세 자매와 친구들이 동물탐정단을 결성해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5분 KBS 2TV에서 방영 중이다.

‘쥬로링 동물탐정’의 제작사 제이엠애니메이션은 이번 쥬로링 동물탐정을 통해 세계적인 콘텐츠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첫발을 내딛는다는 계획이다. 이미 지난 도쿄 국제 애니메이션 페어(TAF2010) 및 세계 최대 방송콘텐츠 전시회 밉티비(MIPTV)에 참여했다. 이밖에도 내달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라이센싱 엑스포(LIMA)에도 참석한다.

제이엠애니메이션 관계자는 “이번 한일합작프로젝트의 후속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발굴, 개발 중”이라며 “업계를 이끌어나가는 핵심개발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