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온라인, 커플끼리 사랑을 나눈다?

일반입력 :2009/10/18 09:00

‘헤바온라인’이 2차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 커플 전용 던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던전은 커플만 입장할 수 있어 은밀한 추억을 나누기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지난 2년 동안 비밀리에 준비해온 멀티플렉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헤바온라인’이 보다 변화한 모습으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

‘헤바온라인’은 윈디소프트가 처음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청춘과 봄의 여신 ‘헤바’를 모티브로 제작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성장과 파티플레이, 다양한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 콤보 시스템, 몰이사냥, 화끈한 액션과 타격감, 스토리 퀘스트 등 RPG가 갖는 모든 게임 요소를 완성도 높게 구성, 멀티플렉스 형태의 온라인 게임을 추구한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좀 더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어드벤처 입체 맵 등의 차별화 게임 시스템이 큰 특징이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친구와 연인이 좀 더 가깝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커플 시스템’과 커플만이 입장할 수 있는 커플 인스턴트 던전 ‘모리아의 과자공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친숙한 게임방식으로 이용자 마음 사로잡아

‘헤바온라인’은 횡스크롤 방식과 키보드 조작 방식으로 친숙한 게임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정형화된 RPG의 기본 시스템을 접근하기 쉽게 발전시켜 입체적인 맵 구성과 변화되는 지형에 따른 플레이 패턴의 다양화를 통해 이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고 알려졌다.

특히 튜토리얼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에게 강한 호기심과 몰입감을 제공하고 상위 레벨 캐릭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이용자의 기대가 높은 상태다.

게다가 밝고 따뜻한 파스텔 톤으로 배경을 꾸며 캐주얼 성향이 강한 여성 이용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치 및 지형을 활용한 모험의 즐거움

‘헤바온라인’은 입체적으로 구성된 3D 필드를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여러 가지 퍼즐 요소, 맵에 숨어있는 히든 요소를 발견하는 등 기존 캐주얼 MMORPG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한다.

시나리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인스턴트 던전은 각 던전마다 다른 공략 패턴을 선보인다. 또 던전을 클리어 했을 시 주어지는 막대한 보상도 이용자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커플만 이용하는 던전이 있다고?

이번 2차 CBT에서는 커플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인스턴트 던전이 선보인다.

‘헤바온라인’의 ‘커플시스템’은 실제로 연인 뿐 아니라 게임 안에서 프러포즈를 통해 커플로 맺어진 이용자가 사랑과 우정을 나눌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커플 마스터 루나’를 통해 커플 전용 인스턴트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커플 인스턴트 던전인 ‘모리아의 과자 공장’은 ‘커플’이 즐긴다는 콘셉트에 맞췄으며 기존 몬스터들과 사뭇 다른 초콜릿 쿠키 몬스터, 인스턴트 던전 구성하는 벽과 바닥은 과자와 케이크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