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매직홀' 출시를 기념해 지난 6일 서울 코엑스에서 '매직홀, 컬러 라이팅 쇼'를 개최했다고 7일 발표했다.
매직홀은 발광다이오드(LED)를 이용한 '컬러 라이팅'으로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한 휴대폰이다.
이번 행사에는 마술 동호회 '마.사.모(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100여명과 현장 신청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매직홀 참참참 배틀' 결승전, '매직홀 퀴즈 콘텐스트', 마술사 한설희씨의 '매직 컬러 라이팅 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펼쳐졌다.
특히 애니콜 시보 모델이기도 한 마술사 한설희 씨의 '매직 컬러 라이팅 쇼'는 현란한 마술쇼 뿐만 아니라 매직홀 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애니콜 매직홀’ TV CF 공개2009.09.07
- ‘AI 컨트롤타워’ 과기정통부, 부총리급 격상 논의2025.07.16
- 배달앱 수수료 탓하는 프랜차이즈...가맹점 상생에는 '뒷짐'2025.07.16
- 과거의 집 북촌에 둥지 튼 '오늘의집' 첫 쇼룸 가보니2025.07.16
한편 '매직홀'에 탑재된 '참참참' 게임으로 승부를 가리는 '매직홀 참참참 배틀'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이 매직홀의 기능인 '참참참' 게임으로 최후의 승자를 가렸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마술 동호인 김지영씨는 60분간 화려한 마술에 푹 빠져 버린 것 같다며 특히 하이라이트는 매직홀의 상징인 컬러라이팅을 활용한 쇼로 누가 봐도 매혹될 것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