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대표 최 준근)는 예기치 못한 돌발 사고로 제품이 손상될 경우 수리와 교체, 반환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는 ‘ADP(Accidental Damage Protection) HP 프리미엄 케어 팩(Care Pack) 유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는 제품 보증 기간의 연장만 가능했던 HP 케어팩(Care Pack)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제품의 수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가비용에 대한 보장까지 서비스의 폭을 넓힌 것이다.이 같은 사후서비스에 대해 HP는 “최근 네트워크 환경의 발전과 더불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업계 종사자와 전문가가 증가함에 따라 돌발적인 사고로 제품의 손상을 경험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낸 서비스”라며 “부품 및 자재 수리, 회수 및 반납의 각 단계에 걸친 서비스를 최소 3일 내에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또 제품 고장을 유발할 수 있는 화재, 누수, 제품 낙하, 충돌, 전기충격, LCD 손상 및 부품 파손 등과 관련된 광범위한 제품 수리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HP 공식 대리점 또는 콜 센터(080-703-0700) 에서 간단한 전화주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