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코어의 최신 조사 결과 구글의 검색 서비스의 점유율이 더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미국 검색 시장에서의 구글의 점유율은 전달보다 1.4% 상승해 49.7%가 됐다. 2위는 야후로 점유율은 26.8%였다. 이 조사결과에 의하면 MS의 점유율은 10.3%, 애스크 네트워크는 5.1%, AOL을 포함한 타임워너 네트워크는는 5%의 점유율을 기록했다.전달과 비교해 증가한 것은 구글뿐으로 AOL은 변화가 없었다. 베어 스턴즈의 분석가인 로버트 펙은 25일(미국시간)의 조사 메모에서 “구글의 점유율은 거의 모든 주요한 검색 사이트의 점유율을 빼앗아 증가했다. 야후가 가장 큰 피해자”라고 기술했다. 그는 구글이 검색 유저 1명당 월평균 검색 회수 31회를 기록해 타사를 앞서고 있는 것에 대해 이 회사가 그것이「인지도」를 나타내는 수치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