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호스팅 업체인 후이즈(대표 이청종, whois.co.kr)는 도메인 기반의 ‘후이즈웹메일’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개편된 ‘후이즈웹메일’은 단순한 메일기능에 주력되어 있던 기존의 웹메일 화면을 주소록, 일정관리 등의 통합적인 업무관리기능과 결합시켜 주로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도메인 기반 메일서비스의 특징을 살렸으며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웹메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또한, 웹브라우저에서 사용하던 즐겨찾기를 웹메일로 가져와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즐겨찾기 기능 뿐 아니라 관리자가 자유롭게 생성 및 삭제할 수 있는 게시판 기능을 추가 제공하여 회사 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이외에도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인터넷팩스, SMS발송 서비스 등을 웹메일 화면에서 바로 로그인할 수 있어 웹메일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용도로 사용하는 데에 편리하도록 개편하였다. 솔루션사업부의 김선태 팀장은 ‘후이즈메일은 백업시스템, 스팸관리, 해외IDC 동시 운영 등 높은 안정성을 갖추었다’며, ‘앞으로는 이 같은 메일 안정성을 기반으로 편의성 위주의 다양한 메시징 기능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