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T, 새로운 CI로 이미지 변신

일반입력 :2006/05/15 14:06

ZDNet 편집국 기자

고성능 메인보드 및 PC주변기기 제조사인 ABIT은 새로운 브랜드 CI를 공개하며 미래로 도약하는 기업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선언했다.새로운 CI는 ABIT이 대규모의 신제품들 출시를 앞둔 현 시기에서 16년간 유지했던 구 로고를 바꿈으로 자사의 파트너들과 고객에게 새로운 ABIT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알리기 위함이다. 최근 USI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 층 높아진 ABIT의 위상도 이번 CI 변경을 통해 반영한 것으로 이는 해외 판매량 증대 및 브랜드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ABIT의 새로운 CI는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과 홍보물에 점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빅빔 기획팀 최홍덕 대리는 'ABIT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에 맞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기업만이 국제화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다는 마인드 아래 의견수렴을 거쳐서 CI의 변경을 시도했다. 깨끗하면서도 친근하게 느껴지는 새 로고를 통해 ABIT은 새로운 시대에 맞는 이미지로의 변신을 꿈꾸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