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콜센터번호 1577-9700로 통합 운영

일반입력 :2006/02/28 11:30

ZDNet 편집국 기자

한국MS(www.microsoft.com/korea 사장 유재성)는 3월 2일부터 그동안 기술지원센터, 보안센터, 고객만족센터 및 제품인증센터로 각기 다르게 운영되어 온 콜센터 전화번호를 고객지원센터 1577-9700의 8자리 전화번호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콜센터 전화번호 통합을 통해, 고객은 전화번호를 외우기 쉬울 뿐 아니라, 시내 통화 요금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고객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센터 전화번호를 8자리로 통합하여 운영하게 됨으로써, 고객 지원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팀의 장홍국 이사는 “각 제품별, 지원 용도별로 별도 운영중인 여러 전화번호들로 인한 소비자 혼란을 방지하고 통합 전화번호 내에 직관적으로 선택 가능한 선택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모든 가능한 지원 요청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파트너, 프로페셔널, 프리미어 기술 지원 라인 및 Xbox 지원 라인은 이번 통합 대상에 포함되지 않고, 기존 방식대로 지원을 받으면 된다.